1. LOGIN
  2. JOIN
측정솔루션
신제품
중고계측기
자료실
수리 및 교정
특별 렌탈 프로모션
닫기

신제품

  1. KEITHLEY
  2. 디지털멀티미터
  3. 범용 DMM
  4. DMM6500 6½ Digits 터치스크린 멀티미터

DMM6500 6½ Digits 터치스크린 멀티미터

과도 캡처, 데이터 시각화 및 분석을 포함하여 추가 측정 기능이 포함된 터치스크린 벤치/생산 테스트 DMM은 성능이 훨씬 낮은 다른 6½ Digits DMM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측정 기능

최대 15개

민감도

100nV
10pA
1µOhm

디지타이저

초당 1M 샘플
16비트

주요기능

DMM6500

다양한 측정

디지타이징, 커패시턴스 및 온도를 포함하여 15가지 내장 측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저전력 장치에서 저전류 및 낮은 저항을 측정합니다. 내장 디지타이저로 간헐적인 신호를 캡처합니다. 테스트 데이터를 최대화하기 위해 두 개의 측정을 동시에 표시합니다. DMM6500은 추가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편리한 터치스크린을 통해 데이터 시각화 및 측정 추이 식별

터치스크린에서 과도 신호 캡처, 데이터 추이 및 통계 표시와 같은 즉각적인 측정 식별력을 얻을 수 있으므로 데이터를 보다 빠르게 분석할 수 있고 추가 측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요 특징

  • 한 파형의 오버레이를 다른 파형 위에 포함하여 파형의 도표를 표시합니다.
  • 터치식 줌 기능을 사용하여 과도 전류 및 신호 파형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커서 및 통계를 통해 파형을 특성화합니다.

10개의 측정 채널로 확장

더 많은 장치를 동시에 살펴보거나 한 장치에서 여러 측정을 수행해야 하는 경우 장비를 추가로 구매하지 않고도 최대 10개의 측정 채널을 제공하는 옵션 스캔 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생산 테스트 처리량 및 저렴한 테스트 비용

주요 특징

  • 측정 시간이 0.0005 파워라인 사이클 또는 60Hz(50Hz) 파워라인당 8.3µs(10µs)만큼 짧습니다.
  • 장비의 지능형 명령 및 컨트롤 처리를 통해 PC 통신을 줄임으로써 테스트 시간을 단축합니다.

광범위한 인터페이스 옵션 세트 제공

표준 LAN LXI 및 USB와 옵션 GPIB, RS-232, TSP-Link® 인터페이스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새 코드를 작성할 필요가 없음

가장 많이 사용되는 Keithley 및 경쟁사 DMM에 대한 코드 에뮬레이션을 제공하므로 빠르고 쉽게 코드 변환을 수행하고 더 빠르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모델 측정 기능 민감도 디지타이저 정가
DMM6500 15 100nV
10pA
1µOhm
초당 1M 샘플
16비트
₩1,4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