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OGIN
  2. JOIN
측정솔루션
신제품
중고계측기
자료실
수리 및 교정
특별 렌탈 프로모션
닫기

측정솔루션

  1. 측정솔루션
  2. TEKTRONIX
  3. 아날로그/디지털 설계 및 디버깅

아날로그/디지털 설계 및 디버깅

정해진 일정에 따라 혁신적인 기능을 개발할 때는 로직 애널라이저 또는 프로토콜 분석기를 추적하여 식별하기 어려운 혼합 신호 문제를 찾아낼 시간이 없습니다. 하지만 고도로 통합된 새로운 장비를 사용하면 오늘날의 복잡한 임베디드 시스템을 구성하는 아날로그/디지털 신호, 시리얼 프로토콜 및 RF 신호를 일관된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콘텐츠

  • 혼합 신호 또는 혼합 도메인 오실로스코프를 사용하는 디지털 디버깅 팁

    이 애플리케이션 노트에서는 아날로그 및 디지털 신호와 여러 버스를 포함할 수 있는 MSO(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의 복잡한 설계를 확인하고 디버깅하는 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금 시청하기 »
  •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에서 시리얼 버스 디버깅

    널리 사용되는 MSO 및 DPO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의 프로토콜 트리거, 디코딩 및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I2C, SPI , USB, RS-232/422/485/UART, CAN, LIN, FlexRay, 이더넷, I2S/LJ/RJ/TDM 등의 대다수 버스에서 발생하는 시리얼 버스 통합 및 디버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다운로드 »
  • 신호 발생기 기초 입문서

    이 입문서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발생기, 해당 적용 분야와 전체 테스트/측정 솔루션에서 수행하는 기능 등을 포함하여 신호 발생기의 기본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다운로드 »




권장 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