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OGIN
  2. JOIN
측정솔루션
신제품
중고계측기
자료실
수리 및 교정
교육신청 특별 렌탈 프로모션 견적문의 및 데모요청
닫기

신제품

  1. Tektronix
  2. 비트 에러율 테스터
  3. DPP 디지털 프리엠퍼시스 프로세서 및 LE 선형 이퀄라이저

DPP 디지털 프리엠퍼시스 프로세서 및 LE 선형 이퀄라이저

시리얼 데이터 신호의 생산성 및 식별력

BSA 시리즈 비트 에러율 테스터 사용 시 텍트로닉스는 프리엠퍼시스 또는 평준화 영역에서 고속 시리얼 설계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여러 디지털 신호 처리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DPP(디지털 프리엠퍼시스 프로세서) 시리즈는 데이터 및 클럭의 단일 엔드 입력을 수용하고, 비트 에러율 테스터에 사용할 수 있는 프리엠퍼시스를 정밀하게 추가하여 신호를 조절합니다. LE320 시리즈 원격 헤드에서 최대 32Gb/s 속도를 지원하는 9탭 선형 평준화를 지원하여 소형 2채널 정밀도 평준화를 제공합니다.


Models

Model 설명 최대 데이터 속도
DPP125C 디지털 프리엠퍼시스 프로세서 12.5Gb/s
LE320 32Gb/s 9탭 선형 이퀄라이저 16Gb/s

Features and Benefits

특징

장점

8Gb/s~32Gb/s의 작동 범위 최근 부상하고 있는 100G, COMM 표준 및 유사하게 최대 32Gb/s의 물리 라인 속도로 작동하는 기술을 지원합니다.
표준 4탭(옵션 9탭) 평준화 4개의 표준 탭의 +-20dB 동적 범위와 옵션 9탭 필터 디자인이 다양한 설계 기능을 지원합니다.
하이 패스 필터 디자인 신호 프리엠퍼시스 또는 연속 시간 선형 평준화 작업을 모델링하는 데 필요합니다.
로우 패스 필터 디자인 채널 또는 백플레인 에뮬레이션을 지원합니다.
범용 신호 증폭 모든 차동 신호에 20dB의 낮은 노이즈 게인을 적용합니다.
채널 또는 백플레인 제외 작업 아이를 열고 긴 케이블 또는 상호 연결로 인한 손실 효과를 보정합니다.
제로 복귀를 사용하는 0V~2.7V 변수 게인 정밀 출력 레벨 컨트롤로 신호를 “0”(제로 복귀)~2.7V로 차동 조정할 수 있습니다.
독립 실행형 작동 BERTScope 또는 사용자의 독립 실행형 PC에서 작동하여 다양한 작동 모델을 지원합니다.
고정 탭 지연 설계 외부 기준 클럭 요구 사항을 제거합니다.
지터 패스 스루 발생기 기본 사인파, 무작위 지터 및 결합된 비상관 지터 구성 요소가 방해받지 않고 입력에서 출력으로 전달되도록 합니다.
사용자가 구성 가능한 DDJ 정밀 채널 손실 모델링을 통해 설계자가 DDJ를 미세 합성할 수 있습니다.
S 파라미터 임포터 사용자가 LE320 채널 응답을 물리적 시스템에서 사용자가 로드한 터치스톤 파일의 근사치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